鳥取県・伯耆町にある【ご当地ファーム 山の駅・大山望】 生産者と消費者や、観光客と地元住民、地元住民同士など、あらゆる“ふれあいの場”をサポートします

Daisenbou

‘다이센보우’란

다이센을 찾아오시는 분들을 맞이하는 곳! 요나고 자동차 도로 미조구치 IC를 내리면 바로 보이는 돔형 건물이 바로 ‘산의 역 다이센보우’입니다.
돔 안에는 새벽에 수확한 신선한 ‘고원야채’와 구하기 힘든 희소한 브랜드 소이자 일본을 대표하는 일본소의 탑 브랜드 중의 하나 ‘돗토리 흑모 일본산 소고기’가 줄서고, 직영 레스토랑에서는 이 지역이 자랑하는 식재료를 쓴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먹고, 사고, 다이센 산의 ‘맛’을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또 관내에서는 아름다운 사계절의 다이센 산을 모티프로 만든 추억의 포스트카드도 마련돼 있습니다. 우리가 사는 다이센 산의 훌륭함을 먹거리만이 아닌 경관과 문화 같은 다양한 면에서 알게 되었으면 좋겠고, 팬이 되어 다시 이 곳으로 돌아오셨으면 합니다.
지역 생산자들의 애정이 가득한 것들이 모인 곳. 미조구치 IC를 내리면 바로 보이는 다이센 산 기슭의 ‘산의 역’. 다이센 관광에서 빼놓을 수 없는 지역의 매력이 넘치는 레저 스팟입니다.

‘돗토리 흑모 일본산 소고기’

다이센보우에 자랑거리라고 하면 뭐니뭐니해도 1마리를 사들이는 최고급의 돗토리 흑모 일본산 소고기!
돗토리현 NO.1 일본산 소고기로 여러 번 뽑히고, 이 지역 호키초가 전국에 자랑하는 ‘호키 마에다 목장’의 최고 품질을 뜻하는 A4~A5랭킹의 일본산 소고기만을 판매 및 제공.
현재 고급 철판요리나 고급음식점에 도매하는 판로도 서서히 확대중.
granpa고객인 가게의 대부분이 ‘붉은 살코기와 지방의 균형이 좋다. 이것은 소가 건강하고 스트레스 없는 환경에서 자란 증거이다. 그래서 붉은 살코기는 깊은 맛이 있고 지방은 느끼하지 않다. 이런 일본산 소고기는 보기 드물다.’고 합니다. 그 비밀은 바로 진한 맛을 내는 성분인 올레인산(올레인55). 올레인산이 많이 포함돼 있어 녹아드는 것처럼 부드럽고 고기 본래의 맛과 지방의 단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기대를 웃도는 맛! 이것이야말로 챔피온 소에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맛입니다.

‘지역산 고원야채’

돗토리현 다이센의 토양은 일반적으로 ‘흑토’라고 하여 무기질 함량이 높고 재배에 가장 적합한 환경입니다. 마법의 흙이라고도 하는 것처럼 여기서 자란 농산물이 한수위의 맛이 된다니 놀랍지 않아요! 여기 다이센보우에는 그런 흑토에서 자란 지역산 고원야채를 생산농가가 아침에 수확한 신선한 상태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셀러드로 드시면 야채 본래의 진한 단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산물과 기념품이 가득’

세계적으로 유명한 대회에서 월드챔피온에 오른 다이센 G맥주를 추천드립니다. 다이센 산 복류수로 만드는 감칠맛이 있고 뒷맛이 깔끔한 일품 맥주입니다. 해외에서 오신 분들이 박스채로 사 가실 정도로 여행 선물로 인기가 많습니다. 그 외에도 지역 가공장에서 만들어진 이 지역만의 먹거리들과 일본 민, 공예품도 있습니다.
여행 선물까지 살 수 있는 다이센보우에서 다이센 레저를 마무리하세요.

Online Shop

Yahooショッピング
楽天市場
大山望
キャンプEC

교통편

사카이미나토에서 오실 때

국도 431호선을 오카야마 방면으로 요나고 자동차 도로로 오카야마 방면으로 미조구치 IC 하차
사카이미나토에서 약 50분

요나고 기타로 공항에서 오실 때

국도 431호선을 오카야마 방면으로 요나고 자동차 도로로 오카야마 방면으로 미조구치 IC 하차
요나고 기타로 공항에서 약 40분

요나고 역에서 오실 때

국도 181호선을 오카야마 방면으로 미조구치 IC 입구 (45호선 도로)를 우회전하고 약 5분 요나고 역에서 약 30분